오리지널 창작물 또는 전재허가를 받은 기존의 작품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Ksq1.png (2.33MB)
조금 오랜만의 등장인물 소개글이군요. 순서는 왼쪽에서 오른쪽입니다.

아리엘 틀라위스칼판테쿠틀리(Ariel Tlahuizcalpantecuhtli)
키 : 154cm
몸무게 : 42kg
미린초등학교 4학년 C반. 주변의 물질을 모아서 갑주화시키는 능력이 있다. 로건에게 세뇌된 채로 친구들과 배회했지만, 금방 세뇌가 풀렸다.
초능력은 어릴 적부터 있었다. 평소에는 조용한 성격이지만, 친구들과 일단 어울리기 시작하면 분위기메이커가 되곤 한다.
비슷한 초능력이 누나와 쌍둥이 남동생에게 있다. 특히 누나의 경우는 온몸이 경질화되는 초능력이 있다.
레토 이테코네키카(Reto Itekonekika)
키 : 163cm
몸무게 : 51kg
이레시아인. 견습 신관이다. 그림자를 분신처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로건에게 세뇌된 채로 친구들과 배회했지만, 금방 세뇌가 풀렸다.
부모님이 유학을 가라고 했을 때 처음에는 가고 싶지 않아서 자신보다 낮은 신분의 신관들에게 대신 떠넘길까 고민했다고 한다. 현재는 어느 이레시아인들보다도 유학 생활을 즐기고 있다.
츠이코바시카와 케이(後小橋川京)
키 : 152cm
몸무게 : 43kg
미린초등학교 4학년 E반. 임의의 공간을 만들어내어 물리적으로 현재의 공간과 분리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내기를 좋아하는데, 자신이 질 만한 건 하지 않는다.
지아 제이날라비딘자데(Zia Zeynalabidinzadeh)
키 : 153cm
몸무게 : 44kg
미린초등학교 4학년 E반. 봉제인형을 움직이게 하는 능력이 있고, 이것으로 인형들을 자기 부하들처럼 쓰고 있다.
인형은 지금도 모으고 있고, 가장 멀리 나간 건 지아가 사는 곳에서 300km 밖까지 다녀온 적도 있다.
언젠가는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 싶다
1 댓글
마드리갈
2025-08-31 23:21:50
아리엘, 케이 및 지아에 비해서 레토가 키가 큰 편이네요. 일단 프로필상으로는 그런데 일러스트에서는 그런 느낌이 약해요. 사실 163cm 정도의 키는 성인여성 정도에 해당되니까 150cm 전반의 초등학생과는 확연히 체격의 차이가 나니까요.
지아의 능력이 가장 기묘하네요. 봉제인형을 움직이게 하는 능력은 그냥 가까이 있는 것에만 한정된 게 아니네요. 300km 밖이라면 여기서 수도권까지의 거리인데 그렇게 인형이 움직일 때 지아와의 교신이 있었을까요, 아니면 그 이후로는 인형이 자유의지를 지니고 있었던 것일까요? 그게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