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자가격리중입니다.

국내산라이츄 2021.09.10 22:40:49

예, 말 그대로 지금 자가격리중입니다. 집에서는 자가격리가 완벽하게 안돼서 현재 시설로 옮긴 상태고요.?

집 구조상 안되는것도 있고 부모님이 접촉하면 안되는데 자꾸 일시키고 파스붙여달라하셔서... 오늘 보건소에서 전화와서 얘기했습니다.?

근데 담당 공무원님 왜 연락 안와요... 어디있어요... 19일 전에 연락 한번 줘요 공무원님... (20일까지 자가격리라 19일에 검사받아야됩니다)


아, 그래서 이게 어떻게 된 사연인고 하니...?

1. 같이 일하시는 분(이하 A)의 임시로 동거하시는 지인(이하 B)이 확진(B도 옮아서 오셨...)이라서 A가 화요일에 못나왔습니다. 확진자 접촉했다고... (본인 출근하다가 연락받고 이게 뭔 소리여 했습니다)

2. 다들 A와 접촉은 했으니 일단 검사받자 해서 검사 받고 화요일은 재택으로 전환했습니다. 그거랑 별개로 사무실 있는 건물은 12일까지 폐쇄라 일단 이번주까지는 재택일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A님 없으니까 얼마나 조용한지 수능쳐도 되겠더라는 너스레는 덤?

3. A는 확진 판정을 받고 시설로 이동했습니다. 근데 이동하기 전이랑 이동한 직후가 제일 쌩쌩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어째 날이 갈수록 더 아파지시는 느낌이예요... 첫날은 열과 근육통때문에 일 못 했다고 하시고, 지금은 열에 인후통 콧물 기침 추가랍니다...?

4. A와 밀접접촉자인 사무실 식구들 전원 자가격리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전원 음성입니다) 따라서 20일까지 자가격리 기간입니다. (마지막으로 접촉했던 날이 6일이라 20일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호텔에서 쉬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 이후 오랜만에 책상에서 노트북 하는 것 같네요.?

집에서는 좌식 상에서 노트북 하느라 허리 나가는 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