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회사원(처럼 보이는) 키라 요시카게는 이번 화에도 생제르맹의 샌드위치를 사먹으려 들어갑니다. 그와 함께 있는 '그녀'와 함께 둘러보며 '그녀'에게 샌드위치를 만지게 해 주는 '친절함'도 있죠. 샌드위치를 하나 골라서 공원에 가서 먹습니다. 물론 '그녀'의 손에 받쳐놓고요. 그리고 그 시각, 시게치는 자기가 사온 샌드위치를 들고 죠스케와 오쿠야스를 만납니다. 그런데... 시게치의 샌드위치 봉지가 어느 샌가 사라집니다. 다행히도 봉지는 근처에 있었죠. 그리고 키라는 '그녀'가 사라졌음을 알아챕니다.
어찌어찌해서 시게치를 쫓아 키라는 학교 안까지 들어갑니다. 키라는 뜀틀 안에 숨습니다. 그런데 시게치에 이어 죠스케, 오쿠야스까지 들어오죠. 키라는 매우 어려운 과정을 거쳐 '그녀'를 다시 찾아냅니다.
그리고 다시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려는데... 시게치가 키라를 쫓아옵니다. 샌드위치 때문이죠. 그리고 하베스트로 그걸 되찾아오려는데... 시게치는 '그녀'를 보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키라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자신의 평온을 방해한 시게치를 처리하기로 합니다. 바로 자신의 스탠드, '킬러 퀸'으로 말이지요.
네... 이번 화부터 본격적인 살인마 추적의 시작이군요.
그나저나 저 엄청난 진실을 마주해 버린 시게치는 다음 화에 어떻게 될런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