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그 놈 죽이고 내 딸을 되찾을 때 까지 내 앞을 가로막는건 다 쏴죽여버릴거니까 그렇게 알아."
이름 : 다니엘 코린스.
나이 : 45세.
외형 : 윈터포그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갈색머리에 푸른 눈.
그의 눈에는 광인의 광기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있어서 바라보는 이를 굉장히 불안하게 만든다.
그간 관리를 안하여서 굉장히 지저분하고 부스스해보인다.
178cm. 74kg.
성격 : 7년전 그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그가 굉장히 유머감각있고 수다스러운 재미있는 사람이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의 그는 유머감각이라곤 눈꼽만큼도 찾아볼 수 없다. 이제 그는 예전의 그가 아니다.
그는 과묵해졌다. 진중하고, 잔인해지고 항상 복수심에 불타있다. 그의 눈에서 보이는 광기는 다른 이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예전의 그는 상냥한 성격이였지만 지금은 자신의 복수에 도움이 되지 않는 존재를 없애버릴 정도로 잔인해졌다.
오직 자신과 아내, 그리고 딸이 찍힌 사진만을 볼 때만 그의 예전 모습을 찾을 수 있다.
출신 : 로튼로즈 겨울의 땅, 윈터포그
가족사항 : 아내 미카엘라와 딸 안젤리나로 3인 가족이었다.
그러나 아내는 윈터포그의 식인귀에 의해서 폐와 심장을 뺏긴 채 죽어있었고, 그 식인귀가 자신의 딸을 납치해가버렸다.
그는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딸인 안젤리나를 타고 있다.
특이사항
--------------------------------------------------------------------------------------
파이의 친아버지인 다니엘입니다.
다니엘의 모습은 파이가 나나코의 모티브를 땄으니 도지마 료타로와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휴 잭맨을 넣었지만, 둘 다 안보이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다행이지만요.
다니엘은 딸을 찾고 있고있고, 다니엘의 딸 안젤리나는 파이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다니엘은 파이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니엘과 존이 싸우게 될까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
누님이 자기가 컴퓨터 써야한다고 해서 작성하던 것을 임시저장했더니...  ㅠㅠㅠ... 
수정했어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