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주제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OElCeEAzATk
NATO가 아직도 소유하고 있는 보잉 707의 칵핏 영상입니다.
보잉 707이 걸작임을 증명하듯 몇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철저히 유지보수를 하면서 비행하고 있군요.
글래스 칵핏이 아닌 아날로그 칵핏이 정겹습니다.
농업은 모든 산업의 기초입니다. 农业是所有产业的基础。La agricultura es la base de todas las industrias.
Agriculture is the foundation of all industries. L'agriculture est le fondement de toutes les industries.
목록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교환학생 프로젝트를 구상 중입니다. (250326 소개글 추가)6
|
2025-03-02 | 194 | |
공지 |
단시간의 게시물 연속등록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
2024-09-06 | 360 | |
공지 |
[사정변경] 보안서버 도입은 일단 보류합니다 |
2024-03-28 | 217 | |
공지 |
타 커뮤니티 언급에 대한 규제안내 |
2024-03-05 | 245 | |
공지 |
코로나19 관련사항 요약안내616
|
2020-02-20 | 3951 | |
공지 |
설문조사를 추가하는 방법 해설2
|
2018-07-02 | 1062 | |
공지 |
각종 공지 및 가입안내사항 (2016년 10월 갱신)2 |
2013-08-14 | 6043 | |
공지 |
문체, 어휘 등에 관한 권장사항 |
2013-07-08 | 6653 | |
공지 |
오류보고 접수창구107 |
2013-02-25 | 12167 | |
718 |
요즘 사는 이야기.1 |
2013-06-12 | 147 | |
717 |
당신의 선택은?1 |
2013-06-12 | 177 | |
716 |
여러 이야기3 |
2013-06-12 | 224 | |
715 |
갑작스런 사업 방향의 전환이 가져오는 실패 가능성3 |
2013-06-12 | 256 | |
714 |
대우버스 BH 120의 초기 카탈로그입니다.5 |
2013-06-12 | 1831 | |
713 |
NATO 보잉 707의 칵핏 영상입니다.1 |
2013-06-12 | 443 | |
712 |
폴리포닉 위키서 지상전 발달을 다룰까 구상중인데2 |
2013-06-11 | 210 | |
711 |
그레이하운드 코리아의 사진을 조금 찾아봤습니다.7 |
2013-06-11 | 5846 | |
710 |
폴리포닉 월드의 한국근대사 (1925년까지)3 |
2013-06-11 | 519 | |
709 |
우리나라의 버스회사가 해외에 진출한 사례입니다.6 |
2013-06-11 | 680 | |
708 |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성우캠프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
2013-06-10 | 122 | |
707 |
BEMANI in Korea - BEMANI의 시작, 한국과의 첫 인연3 |
2013-06-10 | 1096 | |
706 |
제 소설 속에는 황제가 있는데2 |
2013-06-10 | 226 | |
705 |
지게차의 일반적 분류입니다.4 |
2013-06-10 | 929 | |
704 |
HNRY의 카스토리 - 르노삼성 SM5 TCE XE2 |
2013-06-10 | 485 | |
703 |
방금 실험하다 조교님께 이야기들은것이 참;;;;;2 |
2013-06-10 | 222 | |
702 |
위키 내용 관련으로 의견을 구하고 있어요8 |
2013-06-10 | 328 | |
701 |
명함 만들었습니다.2 |
2013-06-10 | 198 | |
700 |
중국이 대국일 수 없는 두 이유9 |
2013-06-10 | 446 | |
699 |
개도 안 걸린다는 여름감기에 걸렸습니다.2 |
2013-06-09 | 250 |
1 댓글
마드리갈
2013-06-12 04:40:47
아날로그 계기판이 장착된 항공기의 운용은 정말 엄청나요.
물론 글라스칵핏이라고 하더라도 운용하는 게 보통 일은 절대 아니지만요.
저 707은 요즘의 엔진이 아닌, 프랫&휘트니 JT3D 엔진을 쓰고 있군요. 꽤 오래된 엔진일텐데, 정말 오래 가는가봐요. 게다가 군용 707이 생산대수가 800여대로 워낙 많다보니 동류전환용 부품도 꽤 많은가 봐요. 그런데 기령이 기령이니 곧 수명이 도래할 것 같은데, 조금 걱정되어요. 게다가 군비가 많이 줄었다 보니 신규기체 확보도 쉽지 않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