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나스카의 고양이 지상화

SiteOwner 2020.10.21 23:08:00
20201020at38S_p.jpg

사진출처 - ネコの地上絵を新発見 ペルー(고양이 지상화를 새로이 발견, 페루, 2020년 10월 20일 지지통신, 일본어)


페루의 나스카의 지상화는 보통 평지에 그려져 있고 각종 기하학적 문양 내지는 새의 모습 등이 잘 나타나는터라 그렇게 인식되어 있습니다만, 이번에 새로이 발견된 지상화는 다릅니다.

경사지 위에 그려져 있는 것이고, 게다가 고양이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길이 37m의 고양이 지상화는 침식되기 쉬운 경사지에 그려져 있는데다 소멸해가는 과정에있다 보니 찾기 힘들었지만, 이전에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던 구역에서 드론을 이용한 탐색으로 새로이 발견되어 세계에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나스카의 지상화는 지금까지 알려진 것 이상으로 다양하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누가 무슨 목적으로 이렇게 지상화를 남겼는지는 아직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고대문명, 외계인 등 여러 설이 있습니다만 확실히 검증된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고양이가 옛날부터 여러모로 사랑받는 동물이라는 점은 적어도 여기에서 드러났다는 것입니다.

만일 외계인이 남긴 것이라면, 고양이는 우주 레벨로 사랑받고 있음이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