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괴담수사대] 설정 변경 및 5편 예고

국내산라이츄 2016.04.29 22:14:49

네 여러분. 

하루종일 구상한 끝에 대충 라인이 잡혔네요. 허허허허허허 


일단 5편 프롤로그에 등장할 예정이었던 유령은 6편으로 옮겨집니다. 

5편이 장편물이 될 예정인지라... 


----------


<Story>


(2-3 : 뱀공주 이야기를 보고 오시면 이해하는 데 도움이 좀 됩니다)

어느 날, 미기야는 요키히메(夜木?)라는 사람에게서 일본으로 와 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쟈카이 마을은 물론 그 일대가 완전히 황폐화 됐다는 얘기와 함께, 뱀공주를 진정시켜달라는 부탁을 한 것이다. 

의뢰를 받은 일행은 일본으로 뱀공주를 말리러 가고, 쟈카이 마을과 그 일대를 쑥대밭으로 만든 검은 뱀을 목격한다. 

하지만, 진짜 뱀공주는 따로 있었으니... 


과연 쟈카이 마을과 그 일대를 황폐화시킨 것은 진짜 뱀공주일까? 어째서 뱀공주가 두 명인걸까? 


----------


<등장인물>

쿠로키(리페인팅)

-꼬리는 평소에 하나만 꺼내고 다닙니다. 


뱀공주

-위쪽이 진짜 뱀공주, 아래쪽은 일행이 목격한 뱀공주입니다. 

쟈카이 마을에서 자신을 달래려고 외지인을 죽여 인신 공양을 했다는 말을 애시에게서 전해들은 하얀 뱀공주는 그 길로 분노해 쟈카이 마을을 황폐화시키고 그 곳을 떠났습니다. 그 땅에 나타난 것은 검은 뱀공주였고, 뱀공주의 얼굴을 본 적이 없는 그 일대의 사람들은 검은 뱀공주를 진짜로 알고 모시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참고로 둘 다 독내성 만렙입니다. 담배는 싫어합니다. 

하얀 뱀공주는 본디 토지신이었기때문에 머무르는 땅을 비옥하게 하는 능력이 있지만, 검은 뱀공주는 그 반대입니다. 머무르는 곳마다 황폐화합니다. 


키요히메

-요키히메(夜木?)라는 이름으로 수사대에 의뢰를 한 요괴. 요키히메는 아나그램이며, 일종의 가명입니다. 

과거 자신이 버림받았던 기억 때문에(만나기로 약속하고 승려가 그녀가 무섭다며 약속을 안 지켜서) 안친이라는 승려를 종째 태워죽인 전설의 용자(...)입니다. 

그녀 역시 뱀공주의 얼굴은 직접적으로 본 적 없습니다. 


와카야마 카나(和歌山 香奈)

-뱀공주가 황폐하게 만든 지역 근처에 살다 최근 도쿄로 이사왔습니다. 

사건에 대한 얘기를 듣고 가족의 안부도 확인할 겸, 괴담수사대와 같이 쟈카이 마을로 향합니다. 

독 능력자로, 포이즌 브레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숨의 내용물(?)은 포스겐.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온 몸에 각종 독들이 농축돼 문자 그대로 온 몸이 맹독이라는 것 외에는... 


아마노테(天野手)

-쟈카이 마을에서 뱀공주 신사를 돌보던 무녀였으나, 오래 전 신사를 떠나 있었습니다. 

최근 뱀공주가 마을을 황폐하게 만들었다는 얘기를 듣고 쟈카이 마을로 다시 향하게 됩니다. 


등에 멘 호리병은 호리병 모양의 요괴입니다. 


???

-망령. 황폐화 된 마을을 떠돌아다니는 망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