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시원찮은 그를 위한 육성방법

마시멜로군 2015.12.18 14:10:55

예. 저는 여러모로 시원찮으니까요.

1.

드디어 지긋지긋한 버그들을 잡아내고 메인화면 수정에 성공했습니다. 이미지 버튼 적용에서 문제가 생기더군요. 그리고 스크린샷도 안찍히기에 그냥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이건 큰 발걸음이 될겁니다. 잘 수정해주면 메인메뉴 완성. 저건 모 강좌를 보고 한거니 그대로 사용하긴 좀 그렇습니다. 우려먹을 스크립트도 될거고요


2. 화요일(...) 보충시간에 만든 스틱밤. 방아쇠부분만 빼주면 굉장한 기세로 분해됩니다. 몇차례 분해될 위기가 있었지만 어찌저찌 잘 해결됬습니다.


3. ATGM. 전차와 C4D는 다른분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정작 발사체는 얼마 안걸리지만 발사기가 만들기 힘들다는게 문제죠. 물론 게임상에서 작동은 안됩니다. (뭔가 만드는 이야기는 끝!) 


4. 수요일부터 방학 시작했습니다. 월요일부터 다시 보충수업 시작이지만 그나마 8시 50분까지 등교인게 그나마 다행이네요. 


5. 이제 2015년도 끝나가네요. 뭔가 올해와 별 다른건 없을거 같지만. 뭔가 좋은일이 생기기를 바랍니다.


6. WRD를 하다보면 뭔가 굉장한 상황이 자주 일어납니다. 적 기갑의 잔해가 다리를 가로막아서 진격을 못한다던지, 블랙호크가 대 헬기용으로 보이는 스팅거로 전투기를 요격한다던지요.


7. 휴대폰의 많은 파일들을 백업했습니다. 조만간 공장초기화 한번 돌려볼까요..


8. 분명 이어폰을 두개 주문했는데 하나가 더 왔습니다! 예비용 하나 더 있어도 나쁠건 없죠.


9.


오늘의 추천곡은 나이트위시의 The Greatest Show on Earth입니다. 제가 Endless Forms Most Beautiful 앨범에서 두번째로 좋아하는 곡인데요. 투오마스의 메너리즘이 극에 달했다는 평가도 있지만 개인의 평가니까 다르게 느낄수도 있겠죠. 곡의 제목은 리처드 도킨스의 동명의 책에서 나왔을까요?(리처드 도킨스가 나레이션으로 나오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