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사쿠라이 타카히로의 불륜발각으로 어질어질하네요

마드리갈 2022.10.26 23:47:13
오늘은 좋아하는 애니인 백곰카페(しろくまカフェ) 10주년을 맞이하여 신작이 발표되는 날이기도 했죠(기사 바로가기, 일본어). 그 애니는 사쿠라이 타카히로(櫻井孝宏, 1974년생)라는 남자성우를 좋아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이기도 해서 지금도 생각날 때는 다시 보고 있어요.
그런데 오늘 사쿠라이 타카히로에 대한 황당한 뉴스가 나오기도 했어요. 불륜중이었다고(기사 바로가기, 일본어).
가장 좋아하는 남자성우에 이런 추문이 있었다는 것에 어질어질할 수밖에 없어요.

이미 사쿠라이 타카히로가 9년동안 진행중이었던 인터넷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10월 24일에 발표한 적이 있었어요. 이것은 어떠한 정보도 제공되지 않은 채로 뜬금없이 발표된 것이었으니 그저 무슨 일이 생긴 건가 하고 궁금해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죠. 지난달에 결혼해 있었던 게 발표된 것은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전혀 놀라지 않았는데다 성우가 반드시 그런 개인신상을 공개해야 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니니 그러려니 했는데...
문제는 그렇게 결혼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불륜생활도 하고 있었다는 것이죠. 10년 이상 교제해 왔던 방송작가라고 하고, 다른 보도에 따르면 이로카와 나츠코(色川奈津子)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방송작가는 사쿠라이 타카히로가 기혼자임을 숨기고 자신과 교제했다는 것에서 큰 충격을 받아서 병원에 긴급이송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미 작가로서의 현업도 그만둔 상태라고.
한편 사쿠라이 타카히로 본인은 관계자들에게 사죄하러 다니고 있다는데...

아연실색(啞然失色)이라는 말은 이런 때를 위한 표현이겠죠.
그럼 여기서 글을 맺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