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위치를 이제서야 산 이유는...?
저는 렛츠고 시리즈를 하지 않습니다. 라이트하게 나온 거라 성격은 있는데 특성은 없고(본가에는 원래 성격과 특성 둘 다 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재미도 없다고 해서요.. 라이츄 사족보행(걸을 때 두 발 달릴 때 네 발) 보자고 그거 하기도 좀 그렇고요.. 셀카 보러 일본까지 가시면서...?그래서 소드/실드가 나오는 올해 산 겁니다. 물론 소드실드도 예약구매는 했지만 발매 당일에 하지는 않아요.?
신형입니다. 라이트로 할까 하다가 그냥 이걸로 샀습니다. 물론 TV에 연결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신형 스위치는 박스가 빨간 배경이고, 일단 구형은 오프라인으로는 안 나옵니다. 중고로나 사야죠... 사실 신형이라고 해도 배터리 지속 시간이 올라간거지만요. (구형 박스는 회색 배경입니다)?
아... 이래서 박스가 이렇게 컸구나...... 실제로 박스가 큽니다. 용아랑 거의 비슷한 크기라 어디다가 숨기질 못했어요...OTL?
박스가 왜 이렇게 큰가 했더니 든 게 많아서 컸습니다. 든 게 많아서. 본체+조이콘+충전기+독+HDMI 케이블+스트랩(조이콘 두개라 스트랩도 두개)+컨트롤러+설명서...?
사실 소드버전 예약구매한 게 오고 포켓몬 홈(스위치에서 포켓몬을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풀리면 그 때 설정까지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린다는 말에 설정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무료하지 말라고 무료 어플과 카이로스프트 게임도 깔아뒀죠 허허... 내년 1월? 2월? 그때까지 소드는 봉인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