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에서는 드디어 죠죠 4부의 중간보스인 레드 핫 칠리 페퍼와의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름은 뭔가 세 보이기는 한데... 막상 보니까 그렇게 센 것만도 아닌 것 같습니다. 아직 본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만.
죠스케의 집에 침입한 레드 핫 칠리 페퍼는 죠타로를 상대하기 위한 예행연습을 할 겸해서 죠스케를 상대했습니다. 물론 죠스케가 호각이라는 사실에 크게 놀랐죠.
그리고 죠타로는 죠스케, 오쿠야스, 코이치를 주변에 전혀 전기가 없어 보이는 곳으로 부릅니다. 그리고 거기서 죠셉 죠스타가 온다고 말해 주죠. 그런데... 레드 핫 칠리 페퍼는 이미 오쿠야스가 타고 온 오토바이의 배터리에 숨어 모든 것을 엿듣고 있었습니다. 레드 핫 칠리 페퍼는 곧장 오토바이를 타고 모리오 항구로 향하지만... 오쿠야스가 더 핸드로 따라잡습니다. 그리고 오쿠야스가 레드 핫 칠리 페퍼를 상대하죠.
대결 끝에 레드 핫 칠리 페퍼는 전기가 바닥나 리타이어할 위기였는데, 레드 핫 칠리 페퍼의 함정에 걸려든 오쿠야스가 땅을 지워 버리고, 레드 핫 칠리 페퍼는 그대로 다시 원기를 회복합니다. 오쿠야스가 지운 부분에 고압 케이블이 있었던 거죠. 그대로 더 핸드의 오른팔을 잘라 버리고 오쿠야스를 전선 속으로 끌고 들어가 버립니다. 하지만 오른팔이 남아 있던 덕에 오쿠야스를 복구할 수 있었죠.
그건 그렇고... 죠타로와 죠스케가 태연히 전략을 논하는 모습은 참... 뭐 크레이지 D가 있었으니 승산은 있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