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좀비를 만들어내는 림프 비즈킷입니다.
에르메스의 복수는 이어집니다. 죠린의 스톤 프리에도 감지되지 않는 악어의 유령은 벽을 타고 다니며 죠린과 에르메스를 공격하지만, F.F는 일부러 자신의 팔을 공격하게 한 다음, 그 위치를 알아내 악어 유령을 무력화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맥스는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죠. 스포츠 맥스는 화이트스네이크에게서 받은 '림프 비즈킷'이라는 스탠드가 있었는데, 좀비들이 바로 림프 비즈킷의 능력이었죠.
한동안 자신이 좀비가 된 것도 모르고 교도관에게 뇌물을 주려고 하고, 여자 죄수에게 작업을 걸려고 했지만, 자신이 좀비가 된 것을 깨닫자마자 흉포하게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자 죄수의 핏자국을 따라 들어온 죠린과 에르메스는 스포츠 맥스가 어디 있는지까지는 알아냈지만, 함정에 걸렸습니다. 그곳은 공동묘지, 죽은 사람들을 투명 좀비로 만들어서 죠린과 에르메스를 공격하기 시작했죠. 죠린이 후퇴하자고 했지만, 에르메스는 그러지 않았습니다.
바로, 지금이 글로리아의 복수를 위한 때라는 걸 알았으니까요. 스포츠 맥스가 자신을 끝내러 올 걸 알고, 다른 좀비들에게 뜯어먹히면서도 그 자리에 그대로 있었다가, 스포츠 맥스가 다가오자마자 키스의 씰을 사용했지만, 스포츠 맥스도 그건 알고 있었죠. 머리만 먹어 버리면 끝이거니 했지만, 에르메스는 이미 스포츠 맥스의 머리를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그걸로 이제 스포츠 맥스의 위치는 들통났습니다. 글로리아의 몫으로 흠씬 두들겨패니까 머리에서 림프 비즈킷의 디스크가 나왔고, 스포츠 맥스와 좀비들은 소멸했습니다. 이렇게 에르메스의 복수는 완성되었습니다.
그런데 죠린은, 징벌방에 갇혀 버렸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