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립 컬러를 아주 진하게 하는 편인데요~ 위 사진의 컬러는 제가 가장 애용하는 컬러입니다.
전 체리핑크(레드 핑크)라고 명명하고 있어요. 새빨간 자줏빛이라고 할까요 ㅎㅅㅎ...
저래 봬도
더페이스샵 립 에센스
스킨푸드 토마토 쿨 틴트
토니모리 토니틴트
에뛰드하우스 뱀파이어 틴트
캐시캣 립글로스
ㅡ이렇게 5개나 사용해서 연출한 립이랍니다. 사실 이건 FULL로 한거구..
보통은 3개 정도 사용해요ㅎㅎ... 왜냐면 늦잠을 자주 자서 저걸 다 하고 학교 갈 시간이 업서요....OTL...
이 외에 애용하는 컬러는 스칼렛, 버밀리언, 오렌지 컬러가 있어요 ㅎㅅㅎ
스칼렛 컬러는 겨울에, 오렌지 컬러는 여름에 애용하는 시즌 컬러란 느낌입니다. 버밀리언은 오렌지 컬러랑 믹스하거나... 가끔... 아주 진하게 화장할 때 사용해요.
버밀리언은
대충 이런느낌 ㅇㅅㅇ...
그리고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이벤트에 당첨 되었습니다~
무척 예쁘죠~
책처럼 생긴 메이크업 팔레트인데 앞에 실제로 페이지가 있어요. 악보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겨 있습니다. 으항항 신기해!
메인인 화장품은 두가지 아이셰도와 아이 크림(크림형 셰도라고 보면 편해요)과 립글로스가 담겨 있습니다~
좌상부터
아이셰도 플라워 더스트/ 아이셰도 그린 스노우
아이크림베이스 문리스 나이트/ 립글로스 튤립 레드
~이렇게 되겠습니다. 후후후후후
셰도는 역시 마죠마죠 답게 펄이 여리여리한게 참 예뻐요.
가만 들여다보면 펄들의 컬러가 다양하게 반짝반짝 빛나고 있습니다. 직접 바르면 또 얼마나 예쁠지 기대만빵+_+;; !!
문리스 나이트는 까매보이지만 사실 진한 와인 빛이 감돌고 미세한 펄이 함유 되어 있어요~ 폰카로는 이 오묘하고 예쁜 컬러가 잘 잡히지 않네요 ㅇㅂㅇ.... 첨엔 아이라인인가... 생각했는데요.
다른 사람들의 실제 사용샷을 보니까... 오. 신기하더군요 ㅇㅅㅇ... 직접 바르면 보는 것만큼 아주 까맣게 발색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아응 써보고 싶어라! 하지만 진짜 따땃한 봄이 오기 전까진 꾹 참을테야!
한국에선 미 런칭ㅠ.. 일본에서두 한정 런칭 되는 상품인데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거에요. 아웅 신나!
연두빛 아이셰도랑 엷은 핑크 립 컬러는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사용해 보려구요 ㅎㅎ...
크림형 셰도도 처음이네용 ㅇㅅㅇ...! 두근두근!